입시반 과정안내

저희 학원은 예고, 예대를 준비하는 중, 고등학생부터 재수, 편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까지 폭넓은 입시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고입시,편입반

실용음악예고는 예술대학보다 수가 많은 편이 아닙니다. 무엇보다 학교들이 원하는 색깔이 분명한 편입니다. 오히려 이점이 준비하는데 용이한 편이나 반면 학원에서 그동안 쌓아온 경험을 통해 노련하게 준비 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학원은 학교마다 예고 합격생들을 꾸준히 배출해왔고, 또 편입 합격생도 꾸준히 배출해온 덕분에 예고 합격 경험이 어떤 학원보다 많은 편입니다.

2

예술대학 입시반

​잘하는 학생과 못하는 학생 간의 실력 차이가 요즘처럼 현저히 났던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대학 입시는 어떻게 보면

  • 첫째, 입시곡을 어떻게 만들고 준비하는가

  • 둘째, 초견 능력이 얼마나 받쳐주는가

 

가 관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후 질문의 면접도 중요하지만 첫 번째, 두 번째 문제를 얼만큼 소화 가능한 지에 따라서 합격의 90% 이상을 차지합니다. 그러니 강사님의 능력과 또 강사님의 학생들을 향한 적극적 관심과 노력이 정말 중요하지요. 어떤 강사님을 만나는지가 그만큼 중요하다는 뜻입니다. 우리 학원은 강사님의 실력도 보장하지만, 입시생의 대한 따뜻한 관심도 함께 지니고 있는 학원입니다.

3

오디션 준비반

우리나라는 K-POP 으로  인해 어느때보다 오디션을 볼 기회가 많아졌지요. 저희학원도 오래전부터 오디션을 준비하려는 유초등부와 중고등부를 훈련하고 있었습니다. 현재에도 충북이나, 이천, 수원등 멀리서 학생들을 데리고 오시는 학부모님이 계실 정도로 입소문이 잘 나 있는 편입니다.  요즘은 예전과 달라진 점이 보컬과 댄스, 연기는 기본이나 그 외에도 다른 악기를 다룰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자 노력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랩이나, 드럼이나, 통기타 등을 배우게 하고 있는데 다른 학생에 비해 변별력을 높이기 위한 부모님들의 전략인 것 같습니다. 기획사에서도 이런 능력을 갖고 있는 학생들을 찾기 때문이죠. 오디션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은 무엇보다 꾸준함이 중요하다는 말씀을 하십니다. 변함없이 몇 년 동안 꾸준히 아이들을 보내고 계신 학부모님들이 하시는 말씀은 이제서야 아이가 노래가 좀 된다고 하십니다. 오디션 준비는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매일매일 성실히 연습하는 길만이 있을 뿐입니다.